2023년 물가 상승으로 전 국민이 소비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통신 3사에서 이러한 부담을 덜고자 3월 한 달 동안 데이터를 추가 제공 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 무료 모바일 데이터 제공
SK텔레콤, KT, LG 유플러스는 19세 이상 개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30GB에 달하는 데이터를 제공한다고 알렸습니다.
이번에 제공되는 30GB는 한 달 동안 웨이브·유튜브·넷플릭스 등 주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내 HD급 고화질 동영상을 30시간 가까이 시청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합니다. 이 데이터를 이용해 음악 스트리밍(약 300시간)이나 웹툰(약 1200화) 등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SK 텔레콤
사용 기간
한 달
제공 데이터
30GB
내용
2월 28일 개인 가입자에게 상세 안내 문자 공지 예정
구체적인 내용은 2월 내로 T 월드 홈페이지에 공지
KT
사용기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제공 데이터
30GB
내용
추가 제공되는 무료 30GB 소진 후 기존 개인 데이터 사용 됨
2월 28일 개인 가입자에게 상세 안내 문자 공지 예정
LG U+ (유플러스)
사용기간
3월 2일부터 31일까지, 30일 간
제공 데이터
개인 요금제 데이터의 더블 데이터 제공 예정 (31GB 데이터 요금제 사용시 추가로 31GB 제공)
무제한 요금제 회원에게는 태블릿 및 PC 에서 사용가능한 테더링 데이터 제공 예정
내용
3월 2일 부터 개인 가입자에게 문자 공지 예정
가스 및 전기사용료 등 많은 필수 생활 요금이 올라 절약을 고민하게 되는 상황에서 통신 데이터 무료 제공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통신 서비스 만이라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한 달이 되겠습니다. 이월은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 (광고형 베이식,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제 중간에 변경 하기)
댓글